타타대우상용차, ‘야간 예약 정비 서비스실시


-       11월부터 전국 24개 서비스 네트워크에서 시범 서비스 제공

-       평일 17시까지 예약 시 경정비의 경우 4시간 이내 수리 후 당일 출고

 

타타대우상용차(사장 김방신)가 고객 편의 향상을 위해 전국 24개 서비스 네트워크에서 야간 예약 정비 서비스를 시행한다고 밝혔다.

 

최근 인생트럭, 고객의 소리로 움직입니다라는 새로운 슬로건을 발표하고, 고객만족도 제고에 주력하고 있는 타타대우상용차는 차량 수리가 어려웠던 야간에도 정비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고객 불편과 운행중지로 인한 손실을 최소화하고, 보다 원활한 차량 정비를 통해 고객의 안전한 운행을 돕는다는 계획이다

 

타타대우상용차의 야간 예약 정비 서비스는 경인 8, 충청 5, 호남 4, 영남 6, 제주 1개 등 전국 24개 서비스 네트워크에서 평일에 한해 시범 운영된다. 야간 정비를 원하는 고객은 평일 오후 5시까지 해당 정비공장에 직접 전화로 예약한 후, 6시까지 차량을 정비공장에 입고해야 한다. 소모품 교환 등 정비소요시간 4시간 이내의 경정비 위주의 보증/일반 수리 차량에 한해 당일 수리/출고 서비스를 제공한다.

 

인천과 부산의 2개 직영정비사업소를 포함해 전국 70여 개의 서비스 네트워크를 보유하고 있는 타타대우상용차는 시범 운영 후 고객 의견을 수렴하여 내년 상반기, 야간정비 서비스 지역 확대를 검토할 예정이다.

 

야간 정비와 관련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가까운 타타대우상용차 지역 본부 및 대리점으로 문의하면 된다.

 

타타대우상용차 김방신 사장은 차량 정비로 인한 고객 불편과 손실을 최소화하고, 보다 향상된 AS 서비스 제공을 위해 야간 예약 정비 서비스를 시행하게 됐다면서 앞으로도 다양한 채널을 통해 고객들의 의견을 적극 청취하고, 이에 맞춰 다양한 고객 만족프로그램을 지속 개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타타대우상용차는 야간 예약 정비 서비스’ 외에도 중형 트럭 대상 2년 무상 유지보수 서비스, 대형 트럭 대상 무상 정기 점검 서비스인 ‘오!369 케어 서비스’ 등 고객의 편의와 안전, 품질을 보장하는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며, 고객 만족 실현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참고자료. 타타대우상용차 야간 예약 정비 가능 서비스 네트워크]

 

NO

지역

정비공장명


NO

지역

정비공장명

1

인천

㈜대우트럭김포정비사업소


13

옥천

㈜옥천오토1급정비

2

인천

경인정비


14

광주

㈜대우트럭동양

3

양주

㈜광진자동차종합정비센타


15

광양

㈜대우트럭동양순천/광양사업소

4

평택

㈜이맥스


16

익산

(유)무왕1급자동차공업사

5

안성

㈜남안성특장모터스


17

군산

서광정밀

6

수원

대우트럭경기남부㈜


18

포항

자일포항서비스㈜

7

파주

영진모터스㈜


19

경산

갑을종합정비

8

포천

대성자동차공업㈜


20

부산

대우상용부산서비스

9

세종

금강자동차써비스㈜


21

울산

㈜동문종합정비

10

아산

대우아산정비사업소


22

창원

대성검사정비㈜

11

당진

고대모터스㈜


23

진주

대영기공사

12

당진

㈜당진모터스


24

제주

평화로공업사